본문 바로가기

Review

롯데키즈파크 플레이앤케어 좋네요 아이랑놀기짱 방문놀이수업 역시 신청~

 

롯데키즈파크 플레이앤케어 좋네요

 아이랑놀기짱 방문놀이수업 역시 신청~

 

우리 아이랑 항상 놀아주고 싶은 게

엄마 맘이지만 사실 집안일이다 뭐다 하다보면

우리 아이랑 놀아주는 시간이 한정적이잖아요.. ㅠㅠ

초보 맘이라 더 그런 것 같기두 하고...

그래서 뭐 좋은 게 없을까 하다가

롯데월드 키즈파크와 방문놀이수업으로 유명한

 아이랑놀기짱에서 함께하는 엄마 해방 프로그램~~~

플레이앤케어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음.. 24개월~ 7살 이하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인데

아이들의 발달 단계에 맞는 창의력 놀이 수업이라

우리아이에게 좋을 것 같아서 바로 다녀왔네요~


 

 아는 언니네랑 같이 갔는데 애들이 잘 놀더라고요~

요즘 더워서 아이랑 잘 놀러 다니지도 못해서 미안했는데

롯데월드 키즈파크 내에 신나는 놀이 수업이 있다는 점이 좋네요~

애들 신나게 노는 거 보니깐 저도 기분 좋고^^

키즈파크에서 단순히 놀이 시설을 이용하는 것보다

요롷게 아이랑놀기짱과 롯데키즈파크

 플레이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신나게 놀 수 있다는 점두 맘에 드네용 ㅎㅎ



버블놀이나 미술놀이, 신체놀이

버블매직쇼 이렇게 4가지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하고 있어서 뭐든 쉽게 질려하는 아이들이

즐기기에 너무 좋아보였어요 ㅎㅎ

특히나 문화센터 유치원 어린이집에서 강의하는

전문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더 믿음도 갔구요~~

 

 

아이가 신나게 놀아서 그런지

엄마 아빠를 찾지 않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아이를 맡기고

아는 언니랑 쉬면서 폭풍수다 ㅋㅋ

잠시 쉴 수 있어서 너무 편했고

아이가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니깐 안심두 됐어요!

 

또 놀이 수업 전후로 키즈파크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기존 입장료에서 15,000원 정도만 추가로 내면

이용할 수 있으니깐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이 덜했구요~

 


이렇게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신나게 논

아이가 집에가는 차안에서 푸욱~ 꿈나라로 가서

간만에 편하게 쉬었던 것 같네요 ㅎㅎ

 

음~ 펀앤런하고 있는 아놀짱이 프리미엄

방문놀이수업도 하고 있는 유명업체라

다음엔 방문놀이수업도 이용해 볼까해요~

일단 우리 아이가 낯가림도 심하고 고집쟁이인데도

선생님들이 끝까지 잘 챙겨주셔서 좋아서요~^^

 

http://anolzz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