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블로그알바 올리뷰로 집에서 편하게 하기 + 수익금 공개!

 

 

블로그알바 올리뷰로 집에서 편하게 하기 + 수익금 공개!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적어도 한 번쯤은 블로그알바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되거나 혹은 이미 블로그알바를 하고 계신

 수익형 블로거분들도 많으실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 또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소소하게 블로그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요즘 같이 날도 더운 때, 집에서 편하게

블로그알바 사이트를 통해서 블로그포스팅알바를

하니 은근 쏠쏠하고 괜춚더라는~!

특히나 제가 애용하고 있는

블로그알바 사이트가 있는데요~

블로거들도 많이 배려해주고 꾸준히 수익을

얻어갈 수 있는 곳이라 블로그포스팅알바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소개해 보려고 해요! ^^

바로 올리뷰 입니당 ~♡


 

 

 

올리뷰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체험단과

리얼포스팅이라고

가이드라인을 통해 정보를 제공받아

홍보포스팅을 작성하는 블로그 기자단,

그리고 SNS 리뷰어들을 위한 캠페인 등

다채로운 캠페인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더욱 매력적인 것이 올리뷰는 블로그알바 뿐만 아니라

이렇게 블로그마케팅, SNS마케팅 등

마케팅 노하우도 전수해 주면서 소통도 하고 있는 곳!

 

 

 

그런 올리뷰에서 저는 체험단 활동도 참여해보고

특히나 앞서 언급한대로 리얼포스팅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서 집에서 편하게

블로그 알바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기자단의 경우 직접 체험활동을 하는 것이 아닌

관련 자료를 제공받아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인데요~

원고료는 2,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등

가격이 측정되어 있고요~ 

포스팅 작성 시간이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1건당 20~30분 정도 걸리는데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않고도

꾸준히 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

 

 

보시다시피 저포함 많은 분들이 올리뷰를 통해

꾸준히 수익금을 얻고 있답니다!

1위인 분은 대박 ㅎ ㄷ ㄷ...!!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면~

이렇게 카테고리 중 리뷰뱅크를

블로그알바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저는 그동안 791,700원의 수익금이 발생했네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발생한 수익금은

하단의 뱅크출금을 통해 편하게 출금 신청 가능! :D

 

저는 이번 달에 17만원 출금 신청할 거예용~

포스팅 몇 번 안 쓴 것 같은데 벌써 17만원이 쌓였네요 ㅎㅎ

매번 거의 달마다 10만원 이상은 출금하는 것 같은데

항상 신청한 다음 달 15일에 바로바로 입금돼서 완전 좋더라고요!

 

음~ 그러니깐 한 캠페인당 5천원~만원짜리

 꾸준히 일주일에 5개씩만 진행한다고 해도

10~20만원 정도 벌 수 있어서 집에서 편하게

하기 좋은 소소한 알바로 딱이지유 ㅎㅎ

 

그래서 괜찮은 알바 혹은 블로그알바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올리뷰 사이트에 놀러 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D

고롬 즐거운 하루 되세용~~

 

 

http://all-revi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