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하기스 물티슈 환불 유한킴벌리




하기스 물티슈 환불 유한킴벌리


하기스 물티슈 등 10개 제품에 대해 판매중지와

회수조치 한다는 소식 들으셨는지요...

특히나 하기스 물티슈는 아이를 둔

엄마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정말 큰일이네요..

식약처에서 유한킴벌리에게 하기스 물티슈

10개 제품에서 메탄올 허용기준이

초과 검출되었다고 통보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한킴벌리에서 확인 해본 결과

최근 납품 받은 원료 중에 일부에서

미량이 혼입된 것으로 판단했다고 해요.

또 식약처 발표에 따르면 하기스 물티슈

초과된 메탄올의 수치는

국내외 기준 및 물티슈 사용방법 등을

고려해 인체에 위해를 일으키는

수준은 아니라고 했다네요.



현재 유한킴벌리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하기스 물티슈 관련해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하기스 물티슈 회수대상 제품과

회수하는 방법 그리고 회수 및 환불

접수 사이트 안내까지 나와있네요.


하기스 물티슈 회수대상


하기스 퓨어 아기물티슈

그린핑거 자연보습 물티슈

하기스 프리미어 아기물티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물티슈

하기스 프리미어 물티슈

그린핑거 퓨어 물티슈

하기스 수딩케어 물티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물티슈

하기스 퓨어 물티슈

그린핑거 수분 촉촉 물티슈


위의 유한킴벌리 하기스 물티슈 포함 10개 제품을

제외한 크리넥스 맑은 물티슈나

크리넥스 수앤수 라임 물티슈는 기준에

적합한 것으로 보도되고 있네요.


하기스 물티슈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화불 방법도 적어보는데요.

하기스 물티슈 환불 방법은 구매처, 구매일자

개봉여부 영수증 소지 여부와는 상관없이

http://www.ykbrand.co.kr/Refund/Application

하기스 물티슈 환불 접수 사이트나

유한킴벌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하기스 물티슈 소식이 알려지면서

당연히 네티즌들 사이에선 좋지 못한 반응이

나올 수밖에는 없는데요.

믿고 쓰는 하기스 물티슈 였는데

뒷통수 당했다,뭘 믿고 써야하냐 등의

의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