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롯데리아 새우버거 1+1 / 스폰지밥토이


 

 

티몬에서 추석이벤트로 새우버거 1+1 을 50%할인된 가격인

3,400원에 구입가능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 : )
세트메뉴는 아니지만 단품이여도 맛있는 새우버거 생각에

언능 티몬 앱으로 쿠폰을 구입해서 롯데리아로 달려갔습니다 !



 

 

새우버거 1+1 이라고 해도 버거 상태가 양호하니 맛있네요 .

 한 개 정도는 꺼뜬히 먹을 정도의 양과 맛이지만 ,

2개째로 넘어가니 다소 느끼함이 느껴져서 그런지 아쉬웠어요 .

마요네즈가 들어간 소스 때문인지 어느순간 콜라가 무척 땡기더군요.

그래도 새우패티는 바삭바삭하니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통새우가 들어간 맥도날드 새우버거가 더 입에 맞네요

할인된 가격대에 맛나게 먹을 수 있으니
그래도 괜찮은 새우버거 였습니다

 

 

 





사실 롯데리아로 놀러갔을 때 우연히 맞딱뜨린
리아토이 '북치는 스폰지밥' 3종류가 너무 귀여워 ,

결국 불고기버거 세트도 추가 주문했네요

 

 






달짝지근한 소스와 어울려져 맛나는 불고기 버거!

개인적으로 새우버거보단 제 입맛엔 이 불고기 버거가 더 맞네요 : )

 양이 적어 다소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

또한 양상추를 잘 씹었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양상추의 존재감이 없네요 .

식감이 아쉽습니다

 



 

 

 

세트로 주문했기 때문에 같이 먹었던 감자튀김의 맛은 맥주를 생각나게 하네요 .

요즘 스몰비어집에 자주 들려서 그런지 감자튀김하면 생맥주 생각이 많이나네요 .

 





드디어 덕후마음 흔들어 놓았던 스폰지밥 토이를 받았네요 !

맥도날드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질로 따지면 더 좋고 크기도 커서 맘에 듭니다
뒤에 달린 태엽을 감아 사용하면 되는데 시끄럽긴 하지만

잔망스럽게 북을 치는 모습이 제법 귀엽네요 !

사실 리아토이는 처음 알았는데 나머지 2개도 모으고 싶네요

귀여운 9월의 리아토이 북치는 스폰지밥을 더불어 얻을 수 있는 불고기 버거세트

티몬 할인 쿠폰으로 구입한 새우버거 1+!

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건 아무래도

잔망스러운 스폰치밥의 북치는 모습인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