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태국 여행 시 추천하는 기념품 '인헤일러'


다들 태국 여행 시 꼭 구입하시는 물품이 있으신가요? 태국 갈 때 마땅한 기념품을 찾으시지 못하셨다면 '인헤일러'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보기엔 립글로즈 처럼 생겼지만 '인헤일러' 는 이름 그대로 코밑에서 들이마시면 페퍼민트 향이 올라와 기분전환에 좋은 제품입니다.


뒷면에 보이는 거 처럼 '야돔'과 '야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위부분 뚜껑을 열면 나오는 스틱형태의 아로마(유칼립툽스 오일)가 있어 숨쉬듯이 들이마시면 되는데 살짝만 가져다 되어도 페퍼민트 향이 강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강하게 들이마시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아래 부분을 열면 고체 형태인 '야몽'이 나오는데요 , 이 부분을 두통이 심할때 관자놀이나 목 뒷부분에 한 두방울 정도 찍어주면 시원하니 좋다고 합니다. 살짝 발라보니 물파스 바른거 처럼 시원하니 좋네요 . 모기물린 곳에 바르면 좋다고 하니 여름에 가지고 다니면 유용하겠어요.

비염에 좋다고 해서 비염있는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친구가 마음에는 들어했으나 큰 효과는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순간적으로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은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운전할 때 졸음방지용으로는 좋을 거 같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비염은 없지만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을 받았고 페퍼민트 향도 강하게 들이마시지만 않는다면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미 태국여행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걸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선물용이나 기념품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나쁘지 않을 제품이네요 : )